이 글에서는 에코마케팅 주가 전망과 목표 주가, 기업 정보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주식 투자의 핵심은 현재의 기업 가치보다는 미래의 가치를 예측하며 먼저 대응하는 것입니다. 투자 대상을 결정하기 위해 먼저 현재 기업 상태와 수치를 검토해야 합니다. 에코마케팅 주식의 주요 현황과 투자 정보를 확인하시고 주식 투자에 유용한 자료들을 정리하여 제공하오니 투자에 도움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에코마케팅 주가와 글로벌 시장에 대한 연관성
에코마케팅 기업 개요
에코마케팅는 미디어 기업입니다. 대표자는 김철웅, 안보근(각자대표) 이며 설립일은 2003/03/24, 주식 상장일은 2016/08/08입니다. 전체 종업원 수는277명 이고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한국루터회관 9,10,15층입니다.
에코마케팅 주가 분석
에코마케팅 현재 주가는 13,000원이며 전일 대비 -150원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의 주주현황을 살펴보면 김철웅 주주가 전체 지분 44.51%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에코마케팅는 미디어 기업으로 장중 기준으로 주가는 13,000원 입니다. 에코마케팅의 시가 총액은 4150억 원이며 발행 주식수는 32,068,029주 입니다. 외국인 보유 비중은 7.32% 이며 장중 거래량은 220,948원 을 기록했습니다. 매출액은 3,505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EPS는 1,512원이며 에코마케팅 주식 배당수익률은 234% 입니다.
대주주 상황 정보는 단기 투자에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대주주 상황과 대표의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에코마케팅 가치 분석
기업 가치 평가에는 다양한 방법이 사용되지만, 그 중에서 기술 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에코마케팅는 전체 기술주 2,094개 기업 중 1,304위 등급인 입니다. 대표 섹터 평가 기업 중 등급인 입니다. 대표 테마 평가 기업 중에서는 를 차지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 대표 섹터 , 대표 테마 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종분야 기업들의 평균적인 기술력 대비 주가에 비하여 현재 동사의 기술력 대비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습니다.
에코마케팅 주식 결론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으로 영역 확장>
-2003년 3월 설립된 동사는 국내 1위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핵심 사업 영역을 '비즈니스 부스팅'으로 확장하였음. 광고주의 매출 극대화를 목표로 마케팅 전략부터 캠페인 기획, 광고물 제작, 미디어 바잉, 성과 측정, 데이터분석까지 디지털마케팅의 전 영역을 담당. 2021년 6월 인수한 자회사 안다르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하는 애슬레저 전문 브랜드로 2023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 애슬레저부문 2년 연속 1위 기록.
-2023년 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5% 감소, 영업이익은 8.1% 감소, 당기순이익은 1.8% 증가. 현재 쿠팡에는 주력 제품들이 각 카테고리에서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쿠팡 온라인 광고 집행으로 당사의 장점을 십분 발휘하여 카테고리 내 매출 성장을 주도하고 있음. 2023년에는 클럭, 몽제, 티타드 각 브랜드별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의 다각화 및 새로운 매출 동력으로 활용할 예정.
주식 시장에서는 외국인, 기관 그리고 개인 세 가지 매수 세력이 작용합니다. 가장 큰 매수 주체는 바로 개인 투자자로서, 그들이 가장 많은 주식을 사고 있습니다. 주식의 큰 매수 주체인 개인 투자자가 각각의 투자 선택 때문에 가장 약한 세력이 됩니다. 투자 전략에 집중이 없어 기관 투자자나 외국인 투자자를 상대로 이길 수 없었습니다.
그렇기에 개인 투자자는 기관이나 외국인 세력을 따라가며, 세력이 약한 상태에서도 투자로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외국인보다 기관 투자자를 따르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외국인의 매수는 가짜일 가능성이 크며 개인의 단기 거래는 기관과 흡사하기 때문입니다.
외국인과 기관이 동시에 매수하는 종목을 선택하는 것이 최고의 전략이고, 이는 해당 종목이 뛰어나다는 증거입니다. 기업의 현황과 시장 내 위치, 그리고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 패턴을 분석하면 주식의 미래를 이해할 수 있으며, 이것은 수익률을 높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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